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한의원 _ 후유증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_ 후유증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_ 후유증 치료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경미한 교통사고라도 며칠을 경찰서에 방문해야 해서 불편함을 느끼셨을 텐데요. 당사자가 동의하는 경우에는 사고 당일 조사를 종결하는 1일 출석 조사제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든 교통사고가 1일 출석 조사제 대상에 해당되는 것은 아닌데요. 사망 사고나 당사자 간에 주장이 엇갈리는 경우에는 사고분석 등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제외 대상입니다.

 

1일 출석 조사제를 통해서 국민들의 불편함이 조금이라도 줄어들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교통사고가 발생하지 않게 안전운전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후유증 치료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외부적인 충격을 인체가 받아들이기 때문에 근육의 지나친 긴장이 발생하게 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통증을 교통사고 후유증이라고 합니다. 경미한 교통사고의 경우 가벼운 인대가 늘어나거나 타박상으로 끝날 수 있지만 큰 교통사고의 경우 생명을 위협하거나 평생 후유증으로 고통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X-ray, MRI 등의 병원 검사를 통해서도 이상소견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난 뒤 갑자기 나타나는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후유증은 갑자기 나타나기 때문에 2~3달 동안은 자신의 몸 상태를 관찰하고 통증이 느껴지면 바로 교통사고한의원에서 후유증 치료 도움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목과 허리는 순간적으로 엄청난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머리가 정상범위를 벗어나 심하게 젖혀지면서 목 통증이 발생하며, 허리뼈의 충격으로 허리통증이 발생하고 사고 직후 잘 발견되지 않는 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목과 허리통증을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디스크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초기에 치료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외에도 후유증은 어깨통증, 다리 저림, 손 저림, 속이 울렁거리는 증상, 밤에 잠에 들지 못하는 불면증, 무기력한 느낌, 우울증과 같은 다양한 교통사고후유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외상이나 골절은 일반적인 치료에 의해 치료가 될 수 있지만 후유증은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원인에 맞는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도움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후유증을 단순히 뼈와 근육의 이상이 아닌 혈액순환을 원활하지 않게 만드는 어혈과 신경물질의 이상작용으로 진단하고 있는데요. 어혈을 제거하지 않고 후유증치료를 진행할 경우 치료기간이 길어지고 효과가 더디게 나타나기 때문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후유증 치료를 자동차보험으로 적용할 수 있는데요.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후유증을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만성질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 받는 것이 좋은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치료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