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목디스크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목디스크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목디스크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최근 3년 설 명절 교통사고를 조사한 결과 오후 2시에서 10시 사이 가장 많은 교통사고가 발생했으며, 새벽 4시 사이에 발생한 교통사고로 가장 많은 사망자가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올해 설 명절 교통사고가 지난해에 비해 감소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교통사고후유증뿐만 아니라 명절증후군으로 목디스크에 시달리는 분들을 위해서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목디스크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고개가 앞뒤로 급격하게 흔들리면서 목에 강한 충격을 받게 되어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목을 부여 잡고 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충격으로 목뼈가 제자리를 벗어나 한쪽으로 밀려나게 되면서 디스크가 돌출되는 현상이 발생하며, 이를 목디스크라고 하는데요.

 

목디스크의 원인은 대부분 컴퓨터 같은 한곳에 오래된 자세를 유지하는 사무직에 근무 하고 있는 회사원이나 학생에게 많이 발생하며, 교통사고와 같은 심각한 질병에 의해서 발생하기도 하지만 나이에 따른 노화에 의해서 많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목디스크가 발생하게 되면 목 통증뿐만 아니라 어깨와 팔까지 저린 증상과 통증이 생기게 되며, 만성두통, 팔, 다리의 감각 이상을 호소하게 되는데요. 돌출된 디스크가 신경을 눌러 통증이나 감각 이상 등을 나타내게 됩니다.

 

교통사고 당시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어도 시간이 흐르면 교통사고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X-ray, CT, MRI 등의 검사를 통해서도 이상 소견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목디스크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분들에게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혈액순환에 장애가 일어나 생긴 어혈을 제거하는 치료를 우선적으로 도움 드리고 있는데요. 어혈은 교통사고로 인해 뇌, 척추 등에 충격이 오게 되면 원활하던 혈액순환에 장애가 일어나 생기고 사고로 일정 기간이 지나도 목이나 어깨가 아프게 됩니다.

 

또한,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해 몸에 노폐물이 과다하게 생기는 담음은 교통사고충격으로 비위기능이 떨어진 것이 원인이며, 머리가 무겁고 옆구리나 허리가 뻐근해지는 증상을 느낄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어혈과 담음을 뜸, 침, 한약 등의 치료로 도움 드리며, 다른 교통사고후유증이 발생하는 것을 막아주고 있습니다.

 

목 건강을 위해서는 일상생활에서 목의 자세를 바르게 하고 너무 높거나 낮은 베게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모니터를 눈 높이로 하여 거북목이 되지 않게 하는 것도 중요하며 장시간 앉아 있는 경우 틈틈이 스트레칭을 통해 뒷목과 어깨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목디스크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상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목디스크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침, 뜸, 부항, 한약처방에서 추나요법까지 자동차보험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이 심해질 뿐만 아니라 만성통증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시고 교통사고후유증 목디스크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