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역교통사고진료 부담없이

여의도역교통사고진료 부담없이

여의도역교통사고진료 부담없이





가벼워 보이는 접촉사고 또한 우리 몸은 큰 충격을 받게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차량 손상 조차 없어 오비는 가벼운 접촉사고 또한 큰 외상이나 출혈을 일으키는 큰 사고와 마찬가지로 우리 몸은 갑작스럽게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갑작스럽게 발생한 접촉사고로 충격을 받게 된다면 우리 몸은 어떤 변화를 일으키게 될까요? 신체 내 기혈과 혈액 순환을 막는 어혈이라는 증세가 발생하게 됩니다. 어혈이란 몸에 기혈과 혈액이 원활히 순환되지 못하고 한 곳에 정체돼 있는 증세를 의미합니다. 


기혈과 혈액의 흐름이 막히기 때문에 계속해서 혈액이 쌓이게 되는데 그로 인해 여러 가지 교통사고 후유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오늘은 여의도역교통사고진료 한의원과 함께 가벼운 접촉사고 이후 어혈로 인해 발생하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차량이나 선박 등 사고 후 나타나는 여러 가지 증상을 의미하는데요. 사고 즉시 증상을 보이기 보다는 며칠, 수십, 수개월 뒤 나타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증상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해서 남아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증상인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크게 근골격계와 신경계 증상 두 가지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여의도역교통사고진료 한의원과 함께 이를 자세히 살펴보면 사고 후 느끼는 목, 허리, 어깨, 무릎 등의 통증을 근골격계 증상이라고 하며, 두통, 어지럼증, 이명, 심장 두근거림, 불면증, 소화불량 등을 신경계 증상이라고 합니다.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나는 만큼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도 있어 일상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큰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여의도역교통사고진료 한의원에서는 어혈을 제거하여 건강한 일상을 되찾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여의도역교통사고진료 한의원에서는 한약, 침, 부항, 온열 등 각 증상과 개인 체질에 맞는 맞춤형 한방진료를 처방해드리고 있는데요. 사고로 인해 부담하게 되는 차량 수리 비용이 상당하기에 진료만큼은 그러한 걱정 없도록 여의도역교통사고진료 한의원에서는 본인부담금 없이 진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을 통해 본인 부담금 없이 편안하게 진료가 가능한데요. 여의도역교통사고진료 한의원에서는 무엇보다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한방처방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걱정은 여의도한의원에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