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임신초기 유산원인 뭐가 있을까?

임신초기 유산원인 뭐가 있을까?

임신초기 유산원인 뭐가 있을까?




초혼 연령이 높아지면서 난임이나 불임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레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수정 자체가 안 되는 경우도 많다 보니 임신 자체를 목표로 한 건강관리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임신에 성공했다고 해서 안심해선 안 되는데요.


안정적으로 임신을 유지하기 못해 유산으로 진행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이 같은 유산은 특히나 임신 초기에 자주 발생하는데요. 왜 임신 초기에는 유산이 자주 발생하는 것일까요? 임신초기 유산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난자는 연령이 높아질수록 두꺼워지면서 정자가 접근하기 힘들어 집니다. 또한 힘들게 수정에 성공한 이후에도 수정란이 자궁벽에 안정적으로 착상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러한 이유로 최근에는 유산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또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난임과 불임의 원인을 제공하곤 합니다. 남성도 여성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면 정자의 기능이 떨어져 운동성이 감소될 뿐만 아니라, 정자의 수 자체도 줄어 들다 보니 그 만큼 임신 가능성이 낮아지게 되는 것인데요.





그러다 보니 시험관아기를 시도하는 부부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의원에서는 시험관아기를 시도하든, 자연임신을 시도하든 우선은 임신에 적합한 몸 상태를 갖춰 놓는 것이 현명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임신에 적합하지 않은 상태로 무리하기 임신을 시도하는 것은 임신초기 유산원인 이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유산은 신체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한 출산을 위해 한의원을 방문해 임신초기 유산원인이 될 수 있는 불안 요소들을 개선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궁의 기능을 끌어 올려 보다 안정적으로 수정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부족한 기혈을 보충해 태아에게 영양분을 나누어 주는 산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같은 한방요법은 임신초기 유산원인을 개선하고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게 출산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임신 초기 유산이 걱정된다면 여의도 한의원에서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