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간해독 어떻게 해야하나요?

간해독 어떻게 해야하나요?

간해독 어떻게 해야하나요? 




간은 침묵에 장기라 불리곤 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도 이를 느끼기 어렵고 결국 건강을 완전히 잃게 되고 나서야 간에 문제가 생겼음을 알게 되기 때문인데요. 우리몸의 해독을 담당하는 간은 그 역할 상 독소가 쌓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몸을 맑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선 간이 건강해야 하고 간 건강을 위해선 독소에 찌든 간을 맑게 만들어 줘야 하는데요. 그렇기에 간해독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간해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은 해독기능을 하는 대표적인 장기입니다. 음주 후 알코올을 분해하는 역할을 하는걸로 유명한데요. 간은 알코올 뿐만 아니라 각종 유해성분을 빠르게 분해하고 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잘 알려지진 않았으나 간은 영양소를 저장하고 담즙을 생성하는 장인데요. 이는 지방분해를 돕기 때문에 간이 건강해야 지방도 잘 분해된다고 봐야할 것입니다. 





이러한 간은 우리 몸을 대표하는 해독 장기이기에 간에 문제가 생기면 해독능력에도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즉 다양한 증상에 노출될수 있는데요. 


이를 위해선 간 건강을 지키는 것이 최우선이며 간해독은 간 건강을 지키는데 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간의 활동부담을 줄여주는 해독장생을 실시한 뒤 담즙의 활발한 생성과 대량 배출을 동시에 유도하는 금식, 죽염수 음용 합니다. 


이를 통해 담즙을 완전한 배출 시키고 이후 냉장주수와 해독오일을 복용하는데요. 남아있는 잔류물은 죽염생장으로 제거합니다. 마지막으로 온장요법 또는 생신을 통해 몸을 안정시키고 기력을 돋우는 것도 잊지 않습니다.





이 같은 여러 단계에 걸친 철저한 간해독은 간 건강을 회복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간 건강이 염려된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한방요법 처방에 도움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