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간해독법 어떻게 진행되나

간해독법 어떻게 진행되나

간해독법 어떻게 진행되나




우리의 몸은 우리가 미처 느끼지도 못하는 사이에 오염된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쳐가고 있습니다. 또한 아무리 영양가가 좋은 음식이라 할지라도 신체 기능상의 문제로 원활한 흡수와 배출에 문제가 생기면 독소로 축적되게 되는데요. 


따라서 우리 몸을 맑게 유지시키기 위한 해독요법이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해독요법이 필요한 신체부위로는 간, 신장, 대장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중에서 간해독요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간은 해독기능이 가장 완성한 장기중 하나인데요. 음주 후 알코올 분해하고 해독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콜 외에도 간은 각종 유해성분을 분해하는 역할을 하며 영양소의 저장과 담즙 생성 등의 역할로 지방분해를 돕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간의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해독기능 역시 약화되면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영양의 불균형이나 소화 장애 및 여러 대사 장애를 일으키게 됩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문제들에 대한 해결과 예방을 위해 주기적인 간해독법 처방이 필요한 것입니다. 간 기능에 문제, 지방간, 만성질환으로 장기간 약물복용, 잦은 회식 등 다양한 문제를 가지신 분들이 간해독법 처방을 필요로 하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여러 단계에 걸쳐 간해독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간의 활동부담을 줄여주는 해독장생을 실시한 뒤 담즙의 활발한 생성과 대량 배출을 동시에 유도하는 금식, 죽염수 음용을 하는데요.





그뒤 담즙의 완전한 배출을 유도하는 냉장주수와 해독오일을 복용하고 남아있는 잔류물은 죽염생장으로 제거합니다. 마지막으로 온장요법 또는 생신을 통해 몸을 안정시키고 기력을 돋우는데요. 





이러한 단계별 간해독법은 우리몸의 부담을 줄이며 간속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만약 간해독법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