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조기폐경 원인과 처방

조기폐경 원인과 처방

조기폐경 원인과 처방




생기가 한동안 안 나오게 도면 몸이 조금 안 좋은 건가 보다 하고 넘어가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생리주기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결코 좋은 소식은 아닌데요. 이러한 분들 중에는 장기간 증상이 지속되자 그때서야 문제가 있음을 느끼고 한의원을 방문하세 되는 분들도 많습니다. 


또한 이렇게 뒤늦게 한의원을 방문하신 분들 중에는 종종 조기폐경을 진단받게 되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렇다면 도대체 조기폐경이란 어떠한 증상을 말하는 것일까요? 조기폐경 원인과 처방에 대해서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기폐경이란 정상적으로 폐경이 진행되어야 할 시기보다 이르게 폐경이 진행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50세 전후보다 더 이른 폐경 증상을 보일 경우 조기폐경 증상이 나타난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난소 기증이 정지하게 되는 폐경증상은 이른 나이에 임신에 어려움을 겪게 만들 수 있기에 반드시 증상이 나타날 경우 조기폐경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한방요법을 처방해야 하는데요.






조기폐경 원인으로는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스트레스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여러 외부적 요인에 의해 난소 기능이 떨어지면서 증상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조기폐경 원인인 여러 외부요인으로부터 몸을 보호함과 동시에 한방요법을 통한 난소와 몸의 기능 회복이 중요한 과제가 될 수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조기폐경 원인을 해소하고 증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방요법 중에는 대표적으로 태반주사요법이 있는데요.


태반주사 요법은 생명의 기운 덩어리인 태반을 활용한 한방요법으로 호르몬 이상을 바로잡고 난소의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조기폐경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한방요법의 처방이 필요하시다면 여의도에서 가까운 여성질환 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