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두통 이유가 뭘까?

교통사고두통 이유가 뭘까?

교통사고두통 이유가 뭘까?




교통사고는 스스로 주의한다고 해서 완벽하게 피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아무리 조심한다 해도 갑작스럽게 닥쳐올 수 있는데요. 특히나 요즘과 같은 겨울철에는 눈으로 인한 빙판길이 만들어지면서 교통사고 발생건수도 늘어나기에 더욱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통사고의 무서운 점으로는 사고로 인해 큰 경제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뿐만 아니라 장시간 환자분들 괴롭히는 교통사고 후유증을 들 수 있는데요. 





흔히들 교통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주의해야할 후유증 증상으로 목이나 허리에서 발생하는 통증 증상을 떠올리곤 하지만 두통역시 쉽게 발생할수 있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종류중 하나입니다.


이렇듯 교통사고로 인해 교통사고두통이 발생하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눈여겨봐야 할 원인중 하나는 어혈입니다.





어혈이란 사고로 인한 충격에 의해 발생한 미세한 출혈이 기혈순환을 방해하는 증상을 의미하며 이는 다양한 후유증증상을 일으킬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로 인하여 머리를 다치지 않았더라도 머리 주변 부위인 목이나 어깨에서 발생한 어혈로 인해 생긴 기혈순환의 문제가 머리로 흐르는 기혈에도 문제를 일으켜 교통사고두통 등의 증상을 일으킬수 있는것입니다.





따라서 어혈로 인해 발생한 교통사고두통 증상은 증상의 원인이 되는 어혈을 해소하는 것이 중요할수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다양한 한방요법을 통해 어혈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어혈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는 한약의 처방과 함께 후유증의 증상별로 침, 약침, 뜸 등 다양한 한방요법을 병행하곤 하는데요.





이러한 한방요법의 처방은 우리몸에 발생한 교통사고두통 증상의 개선과 더불어 건강을 회복하는데도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두통은 신속한 처방이 중요할 수 있는 교통사고 후유증입니다. 따라서 사고 후 원인모를 두통에 시달리고 있다면 교통사고두통을 의심해보고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