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교통사고치료한의원 어디?

여의도교통사고치료한의원 어디?

여의도교통사고치료한의원 어디?





최근 한의학을 통한 교통사고치료가 환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어 화제인데요. 과거 골절이나 외상 등으로만 여기던 교통사고후유증이 외상 후 스트레스로까지 진행하는 경우가 증가하면서 이에 대한 경각심을 일러주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여의도교통사고치료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시 발생할 수 있는 증상과 원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의 크기나 경위와 상관없이 나타나는데요. 또한 사고 직후보다는 적게는 2-3일 많게는 몇 달 후에 발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흔하게 발생하는 신체적 후유증은 목이나 어깨, 허리 부근의 통증인데요. 

이러한 증상은 충격을 받은 부근에서 시작해 점차 전신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증상은 날씨가 흐리거나 밤이 되면 더 심해지는데요. 더불어 속이 좋지 않거나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심장이 두근거리거나 불안한 등의 심리적인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는 평소 신경이 예민한 사람에게 더 잘 나타나면 초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신경쇠약, 불면증, 피로감, 두통 등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보다 더 무서운 것은 외상 후 스트레스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는 어떤 큰 사고를 겪은 후 공포감을 느끼게 되는 것으로 사건 후에도 계속 그 고통을 느끼며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현기증, 어지럼증, 눈부심, 기억력 장애, 집중력 저하 등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이에 여의도교통사고치료한의원은 어꺠와 목 주변의 어혈을 제거해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요. 이는 사고 충격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키고 증상이 재발하는 것을 예방하도록 합니다.더불어 심장의 화를 다스려 안정적인 심리상태를 만들도록 하는데요. 여의도교통사고치료한의원은 한약은 물론이고 약침이나 뜸, 부항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나 요법을 통해 틀어진 골격을 바로잡아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켜 주는데요. 이 역시도 기혈순환을 원활히 하여 신체적, 정신적 후유증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지금까지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칫 가벼운 증상이라 여기고 오랜 시간 방치한다면 후에 어떠한 증상으로 나타날지 모르는데요. 때문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 큰 이상이 발견되지 않았더라도 방심하지 않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끝으로 이와 관련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여의도교통사고치료한의원을 통해 도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