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임신초기 유산방지 해보자

임신초기 유산방지 해보자

임신초기 유산방지 해보자





최근 초혼 연령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난임이나 불임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불임은 수정 자체가 안 되는 경우도 있지만 안정적으로 임신을 유지하기 못해 유산으로 진행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므로 임신초기 유산방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인지하고 실천하는 것이 현명할 텐데요. 지금부터 유산의 원인과 극복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성의 난자는 나이가 많을수록 두꺼워져서 정자가 들어가기가 힘들어 지는데요. 또한 힘들게 수정에 성공한 이후에도 수정란이 자궁벽에 안정적으로 착상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최근 유산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남성도 나이가 들면 정자의 기능이 떨어져 운동성이 감소될 뿐만 아니라, 정자의 수 자체도 줄어 들어 그 만큼 임신 가능성이 낮아지게 됩니다





이에 따라 최근 시험관아기를 시도하는 부부들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한의학에서는 시험관아기를 시도하든, 자연임신을 시도하든 먼저 임신에 적합한 몸 상태를 만들어 놓는 것이 현명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무작정 임신을 시도하는 것은 오히려 유산으로 이어져 여성의 기력이 더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또한 유산은 신체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올바른 임신초기 유산방지에 따르는 것이 좋은데요. 먼저 임신초기에는 외출을 자제하고 무리한 운동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어서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영양을 보충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와 더불어 임신초기 유산방지 한약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한의학에서 처방하는 유산방지 한약은 자궁의 기능을 끌어 올려 보다 안정적으로 수정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요. 또한 부족한 기혈을 보충해 태아에게 영양분을 나누어 주는 산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지금까지 임신초기 유산방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보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요.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게 출산을 하고자 한다면 여의도 한의원에서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