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진료를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진료를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진료를





교통사고는 사고의 크기와 상관없이 후유증이 무서운데요. 만약 어른보다 약한 어린이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에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은 어린이가 자신의 증상에 대한 정확한 의사표현을 하는 것은 힘들기 때문에 미리 관련 의원을 찾아 진단 받는 것이 현명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먼저 어린이에게 교통사고가 자주 일어나는 이유는 성인보다 좁은 시야를 가졌기 때문인데요. 또한 위험물이 닥쳤을 때 당황하여 제대로 피하지 못하는 것도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어린이가 사고 당시 놀란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할 경우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보통 밤에 잠을 설치는 불면증이나 한 가지에 오랫동안 집중하지 못하는 집중력 저하 등이 나타납니다. 더불어 기억력 저하까지 나타나 학습에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불안감이 커지면 외상 후 스트레스로 발전하여 도로에 지나가는 차만 봐도 무섭고 공포감에 휩싸일 수 있습니다.




또한 근육이나 인대를 다쳤을 경우에는 신체발달에도 악영향을 미치는데요. 출혈이나 외상이 심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육안으로 구별하기 힘들기 때문에 보호자가 적극적으로 아이의 증상을 관찰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만약 미세한 증상이라고 발견된다면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을 방문하셔서 한의학적 요법을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본 한의원에서는 기본적으로 어혈을 제거하는 한약이나 침을 처방합니다. 이는 근골격계 손상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어서 어린이의 마음을 안정시키는 한약을 처방해 사고로 인한 외상 후 스트레스를 예방하도록 하는데요. 이외에도 기혈을 보충하여 몸 전체의 균형을 맞추고 보다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금까지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과 알아보았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교통사고를 당했다면 어른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건강상태에 관심을 기울여 미리 진단 받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으시거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