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구교통사고한의원 이곳!

영등포구교통사고한의원 이곳!

영등포구교통사고한의원 이곳!






요즘 날씨가 정말 좋은데요. 이런 선선한 날씨 때문에 나들이를 가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들이를 위해 나갔다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 때 검사상 별 다른 소견이 없더라도 영등포구교통사고한의원을 통해 진단 받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교통사고후유증 증상과 극복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시다.




보통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은 사고 발생 후 3일에서 10일 정도가 지나야 발생하는데요. 뒷목이나 허리, 어깨 등이 쉽게 피로해지고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신체 전체적으로 무거운 느낌이 들며 감각이 둔해지고 냉감이 느껴질 수 있는데요. 이러한 통증은 날씨가 흐리거나 밤이 될 때 심해질 수 있습니다. 


만약 평소에 척추질환을 겪고 있었다면 사고로 인해 질병이 더 악화될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머리가 아프거나 소화가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이러한 신체적 증상 외에도 심장이 두근거리거나 불안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특히 평소 신경이 약하고 예민한 사람들이 이러한 과민상태를 초기에 극복하지 못하면 오랫동안 신경쇠약, 불면증, 피로감, 두통 등을 호소하게 됩니다.


이에 영등포구교통사고한의원은 한방요법을 통해 증상을 완화시킬 것을 권유하고 있는데요. 어깨와 목 주변에 단단하게 굳은 근육을 풀어주면서 기혈순환을 원활해 질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뜸 치료로 어혈로 경직된 목과 어깨 주변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줄여줄 수 있도록 하는데요. 아울러 몸 안에 있는 어혈을 녹여 배출되도록 돕는 한약을 처방하며 환자 개개인의 증상에 따라 부항치료, 약침 치료 등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한방에서는 침과 뜸 치료 외에도 추나 요법을 실시하는데요. 추나 요법은 한의학에서 오랫동안 전해 내려오는 치료법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외에도 일반적인 상해, 디스크, 척추의 정렬 이상으로 발생하는 두통, 불면증, 복통 증후군을 완화시키는 것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영등포구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한 진단이 늦어지면 만성으로 발전할 수 있다고 보는데요. 그러므로 검사상 이상 소견이 없더라도 자세한 진단을 통해 미리 자신의 건강상태를 체크하는 것을 권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증상을 완화시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영등포구교통사고한의원인 여의도 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