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여성질환 한의원에서

영등포여성질환 한의원에서

영등포여성질환 한의원에서 






여성에게 있어서 자궁은 임신과 출산의 기능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평생의 건강과도 연관되어 있는데요. 올바른 주기를 유지하고 생리통을 겪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생리혈이 많아지고 소화불량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자궁근종과 같은 자궁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오늘 영등포여성질환 한의원에서는 한방에서 진행하는 자궁질환 극복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궁근종은 우리나라 여성들이 흔하게 앓고 있는 질환 중 하나인데요. 실제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자궁근종으로 내원한 환자가 30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20대 젊은 여성들에게도 종종 발생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궁근종은 자궁 내 혹 형태의 양성종양이 생리는 것으로 자궁의 인대나 경부 등지에서도 발견될 수 있는데요. 종양의 크기가 크거나 위치가 좋지 않을 때는 자궁을 드러내는 수술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자궁근종은 초기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지만 후에 유산이나 불임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어 주의해야 하는데요. 생리양이 갑자기 많아지고 덩어리 등의 불순물이 섞여 나오는 것, 소화불량, 방뇨시 통증 등이 나타난다면 자궁근종을 비롯한 자궁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이에 영등포여성질환 한의원은 한약을 통해 자궁기능을 끌어올리는 것을 권유해 드리는데요. 몸 안에 쌓인 어혈과 노폐물을 제거해 자궁 내 원활한 기혈순환을 돕도록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또한 부족한 기혈을 보충하여 몸 전체의 균형을 맞추어 줄 수 있는데요. 이러한 처방은 자궁기능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보다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에도 도움을 줍니다.





지금까지 영등포여성질환 한의원과 자궁질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질환이든 이를 조기에 발견하고 극복하는 것이 현명한데요. 만약 자궁근종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점이 있으시거나, 처방을 원하신다면 영등포여성질환 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