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여드름한의원 찾으면

영등포여드름한의원 찾으면

영등포여드름한의원 찾으면





최근 청소년부터 30대 직장인까지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여드름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염증이 악화되고 통증도 동반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흉터나 자국이 남을 수 있어 초기에 대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늘 영등포여드름한의원에서는 여드름의 원인과 극복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청소년기 여드름의 원인은 왕성한 호르몬 분비로 볼 수 있는데요. 이후 20대 이상에서 나타나는 성인여드름은 스트레스나 오염된 공해,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발생합니다. 또한 음주나 흡연, 잘못된 화장품 사용으로도 여드름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자신에게 나타나는 여드름이 어떤 원인에서부터 시작되었는지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위별로 보자면 이마에 나타나는 여드름은 보통 위장의 기능이 떨어져 소화불량 상태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턱은 신장이나 자궁기능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날 수 있으며, 뺨 부위는 담경락의 이상으로 스트레스성인 경우가 많습니다.





영등포여드름한의원에서는 해독요법을 통해 열을 내려주고 막힌 기운을 뚫어 주어 여드름을 완화시키는데요. 이렇게 몸 속에 쌓인 담음과 어혈을 풀어 주어야만 여드름이 해소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체내의 혈액순환을 돕는 한약을 처방하는데요. 이는 몸을 불균형 현상을 완화시켜 보다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영등포여드름한의원은 여드름에 영향을 주는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보는데요. 평소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취미생활을 갖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항상 청결을 유지하며 얼굴에 손을 많이 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끝으로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고 있으시거나 증상을 완화시키고자 하신다면 영등포여드름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담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