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개선에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개선에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개선에





보통 교통사고 후유증이라 하면 각종 통증을 먼저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후유증은 통증 외에도 불면증, 현기증, 무력감, 두근거림, 초초함 등 신경과민상태로 인한 현상들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교통사고 후유증은 신경계 손상을 인한 것이며 적절한 시기에 한의학적 요법을 통해 완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로 인한 신경계 손상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교통사고로 인한 근골격계 증상을 알아보면 어깨와 목, 허리 부분이 뻣뻣하고 쉽게 피로해 지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운 것, 불면증, 피로감, 신경쇠약과 같은 나타난다면 신경계 손상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은 교통사고와 같은 큰 충격을 겪게 될 경우 과민한 상태가 지속되는 것으로 평소 신경이 예민하거나 허약한 체질일 경우 더 많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은 CT나 MRI와 같은 검사상에서 나타나지 않고,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못하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하지만 이를 방치할 경우 증상이 만성화 되어 평생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을 개선하기 위해 어혈제거와 기혈순환을 돕고 있는데요. 어혈이 우리 몸에 쌓이게 되면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고로 기혈에 문제가 생겨 각종 통증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또한 약침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유도하고 있는데요. 이는 인체의 상하순환 불균형을 개선시켜 심장의 화를 내려주고 아래는 따뜻하게 해 주어 보다 안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무엇보다 한의학적 요법은 교통사고후유증에 한에서만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보다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증상을 완화시키고 싶으신 분들은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