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부정출혈 증상 방치하지 말자!

부정출혈 증상 방치하지 말자!

부정출혈 증상 방치하지 말자!





최근 빠른 초경시기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여성질환 발병 연령이 낮아지고 있는데요. 여성질환은 부정출혈, 생리통 같은 흔한 증상과 더불어 심할 경우에는 불임이나 난임으로 까지 이어질 수 있어 가임기 여성들에게 중요합니다. 특히 오늘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부정출혈 증상과 그에 따른 한의학적 극복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부정출혈 증상은 정상적인 생리시기가 아닌 때에 발생하는 질 출혈을 말합니다. 보통 여성의 생리주기는 21일에서 35일 사이이며, 생리양도 평균 20-60 ml인데요. 이러한 평균적인 수치에서 벗어나 갑자기 출혈이 보이거나, 생리 양이 많아지는 현상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출혈의 원인은 보통 자궁출혈에 의해 생기는 것으로, 자궁과 관련한 질환을 겪고 있을 시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자궁에 혹이 생기는 현상인 자궁근종은 여성들에게 자주 발병되어 조심해야 하는데요. 또한 단순한 질 출혈 뿐만 아니라 복통, 변비 등의 증상도 함께 나타나 일상생활에 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부정출혈 증상은 스트레스나 과로로 인해 발병될 확률이 높지만, 지속적으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빠른 시일 안에 진단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이러한 부정출혈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한약과 더불어 태반주사, 뜸, 온침요법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정출혈로 인해 다량으로 출혈하게 되면, 가슴이 두근거리고 빈혈과 어지럼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궁기능을 안정시키면서 동시에 체력도 회복할 수 있도록 기와 혈을 보충해줍니다.  


또한 몸 속에 쌓여 있는 어혈을 풀어주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요. 무엇보다 환자 개개인의 체질을 파악하고 떨어진 기능을 전체적으로 끌어올려 줄 수 있는 한의학적 요법을 진행합니다. 





지금까지 여의도한의원과 부정출혈 증상과 한의학적 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미리 자신의 증상을 파악하여, 자궁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가임기 여성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끝으로 이와 관련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거나 진단이 필요하신 분들은 여의도역 여의도한의원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